인서전트 다시보기 dvd

극장에서 2015. 6. 11. 08:01

 

 

 

 

인서전트 다시보기 dvd

 

 

 

 

상상력과 메세지는 좋으나 마무리가 허전하다. 차기작이 기대되는 쉐일린 우들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나라사람들 참 감동 엄청 찾네 ..액션 영화에서 감동 찾고있는나라 재밌으면 되는겨 머가 더 필요하냐 .인서전트가 미국 흥행 1위 했던영화인데 미국 사람들이 감동 때문에 본줄아냐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이버전트(1편)를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써 인서전트도 재미있게 봤습니다. 아무래도 다이버전트시리즈는 끝까지 다보게 되지 않을런지. 개인적으로 헝거게임시리즈보다 더 끌린다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잘 봤네요 혹평에 가깝던데 전 갠적으로 그런대로 재미나게 봤네요 감독의 메세지도 보이고요 주인공의 큐브를 열기위한 시험과 승리가 아주 볼만했습니다 그리고 큰전쟁으로 갈것같다가 주인공의 헌신으로 많은 인명피해없이 해결되고 희망으로 나간다는 결말이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~^^ 뭐 여하간 갠적으로 굿이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용감한 소녀.자기가 사랑하는 모두를 지키기 위해 희생할 줄 아는 소녀..멋졌다.헝거게임이 생각나기도 했고..분파시스템이랑 비슷한건 영화 더 기버-기억 전달자에서 봤던 기억이 난다.그럭저럭 볼만했던 영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sf영화지만 상상력보단 현재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큰 것 같은...시뮬레이션영상도 꽤 흥미로웠던 작품이다. 중반부분에선 좀 밋밋하고 살짝 처지는 느낌도 있지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